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6841 | 감각재활 | 여주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유아놀이지도 | 아니오 |
6842 | 운동재활 | 여주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유아놀이지도 | 아니오 |
6843 | 심리운동재활 | 여주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유아놀이지도 | 아니오 |
6844 | 청능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45 | 미술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46 | 음악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47 | 놀이심리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48 | 행동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49 | 재활심리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50 | 감각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51 | 운동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52 | 심리운동재활 | 쾰른대학교 | 음악치료 | 공통과목 | 2007 | 장애아동의 이해 | 치료 및 특수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의 수신자로서의 가족 | 아니오 |
6853 | 감각재활 | 우석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교육학개론 | 예 |
6854 | 감각재활 | 메가원격평생교육원 | 아동학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아동이해 | 예 |
6855 | 감각재활 | 메가원격평생교육원 | 아동학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아동이해 | 예 |
6856 | 감각재활 | 전주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아동작업치료학 | 예 |
6857 | 감각재활 |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| 사회복지학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아동이해 | 예 |
6858 | 감각재활 | 극동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의 이해 | 아동작업치료학 | 예 |
6859 | 감각재활 | 전주대학교 | 작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5 | 장애아동의 이해 | 아동작업치료학 | 예 |
6860 | 감각재활 |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| 경영학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아동이해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