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161 | 행동재활 | 인제대학교 대학원 | 발달중재학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2 | 미술재활 | 홍익대학교 교육대학원 | 교육학과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3 | 미술재활 | 홍익대학교 교육대학원 | 교육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4 | 미술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이해 | 예 |
8165 | 미술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6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놀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7 | 미술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8 | 놀이심리재활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놀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69 | 운동재활 | 선문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의 이해 | 소아물리치료학및실습 | 아니오 |
8170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심리치료대학원 | 놀이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1 | 미술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심리치료대학원 |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2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심리치료대학원 | 놀이치료학과 놀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3 | 미술재활 | 전주대학교 | 예술심리치료학과 음악치료/미술치료 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4 | 놀이심리재활 | 백석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| 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5 | 놀이심리재활 | 백석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| 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6 | 놀이심리재활 | 백석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| 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7 | 운동재활 | 부산가톨릭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178 | 음악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교육의 이해 | 예 |
8179 | 음악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특수교육의 이해 | 예 |
8180 | 음악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| 음악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