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821 | 놀이심리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2 | 행동재활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3 | 재활심리 | 명지대학교 통합치료대학원 | 예술심리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4 | 청능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5 | 미술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6 | 음악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|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7 | 놀이심리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8 | 행동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29 | 재활심리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0 | 감각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1 | 운동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2 | 심리운동재활 | 이화여자대학교 | 교육학과 음악치료교육전공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3 | 청능재활 | 안산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8834 | 미술재활 | 안산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8835 | 음악재활 | 안산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8836 | 놀이심리재활 | 안산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이해 | 예 |
8837 | 재활심리 |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원 | 재활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8 | 놀이심리재활 |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| 아동복지학과 아동심리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20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39 | 미술재활 | 평택대학교 상담대학원 |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의 이해 | 장애아동의 이해 | 예 |
8840 | 감각재활 |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| 작업치료학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의 이해 | 유아특수교육학 | 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