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5641 | 감각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미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예 |
5642 | 운동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미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예 |
5643 | 심리운동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미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예 |
5644 | 청능재활 | 대구대학교 | 재활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진단및평가 | 아니오 |
5645 | 감각재활 | 대구대학교 | 재활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진단및평가 | 아니오 |
5646 | 운동재활 | 대구대학교 | 재활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진단및평가 | 아니오 |
5647 | 심리운동재활 | 대구대학교 | 재활심리학과 | 공통과목 | 2014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진단및평가 | 아니오 |
5648 | 청능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49 | 미술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0 | 음악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1 | 놀이심리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2 | 행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3 | 재활심리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4 | 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5 | 심리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 진단과 평가 | 예 |
5656 | 청능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57 | 미술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58 | 음악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59 | 청능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60 | 미술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