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5661 | 놀이심리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2 | 행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3 | 재활심리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4 | 감각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5 | 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6 | 심리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예술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9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67 | 음악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68 | 놀이심리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69 | 행동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70 | 재활심리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71 | 감각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72 | 운동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73 | 심리운동재활 | 강릉영동대학교 | 물리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2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신경발달치료 | 아니오 |
5674 | 청능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75 | 미술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76 | 음악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77 | 청능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78 | 미술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79 | 음악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80 | 놀이심리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