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
해당 리스트는 사전 유사 교과목 심의 진행 과목에 한해 결과가 공지되는 것 입니다.
* 아래의 리스트에 조회가 되지 않는 과목은 '인정되지 않음.' 라는 의미가 아닌. '심의를 진행한 적이 없음.'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해당 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를 진행하셔야 인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인정과목 조회
번호 | 제공영역 | 학교명 | 학과 | 과목구분 | 연도 | 법정교과목명 | 유사교과목명 | 인정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5681 | 행동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82 | 재활심리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83 | 감각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84 | 운동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85 | 심리운동재활 | 건양대학교 상담대학원 | 예술상담치료전공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의 진단 및 상담 | 아니오 |
5686 | 놀이심리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87 | 행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88 | 재활심리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89 | 감각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90 | 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91 | 심리운동재활 |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| 통합치유학과 | 공통과목 | 2021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동의진단과평가 | 예 |
5692 | 감각재활 | 구미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23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발달장애작업치료학및실습 | 예 |
5693 | 음악재활 | 가야대학교 | 초등특수교육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및평가 | 예 |
5694 | 음악재활 | 대전보건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임상실습2 | 아니오 |
5695 | 음악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행동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아니오 |
5696 | 청능재활 | 가야대학교 | 초등특수교육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및평가 | 예 |
5697 | 청능재활 | 대전보건대학교 | 작업치료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임상실습2 | 아니오 |
5698 | 청능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행동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아니오 |
5699 | 운동재활 | 대구사이버대학교 | 행동치료학과 | 공통과목 | 2017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 및 평가 | 아니오 |
5700 | 심리운동재활 | 가야대학교 | 초등특수교육 | 공통과목 | 2018 |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| 장애아진단및평가 | 예 |